[이뉴스투데이 경인지역본부 김승희 기자]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운영하는 경기양주 창조경제혁신센터는 6월 1일 오후 3시 코오롱패션머티리얼㈜ 양주공장에서 ‘경기북부 특화산업 이업종 교류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류회는 경기북부 지역 특화산업인 섬유 및 가구산업과 이업종 간의 교류와 융합 방안을 모색해 특화산업을 활성화 시키고자 마련됐다.

교류회에는 도내 섬유·가구 기업 관계자와 대학 교수 및 연구원, 경기도 특화산업과 관계자 등 30여명의 전문가들이 참석한다.

교류회 참석자들은 코오롱패션머티리얼㈜의 양주공장 투어를 통해 원단을 붙이는 본딩 작업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갖는다.

투어 후에는 ▲경기북부 특화산업-이업종 간 융합 필요성 ▲융합 과정에서의 애로사항 및 해결방안 ▲이업종 간 공동프로젝트 ▲융합제품의 비즈니스 모델과 발전 방안 등에 대한 토론이 진행된다.

교류회는 섬유 및 가구산업과 이업종 간 교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현장등록을 통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한편, 올 한해 경기양주 창조경제혁신센터는 경기북부 특화산업의 발전을 위해 이업종 간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세미나와 교류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세미나 1회(11월)와 교류회 4회(7월, 9월, 10월)를 운영할 계획이다.

세미나 및 교류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양주 창조경제혁신센터(031-850-3731~5)에 문의하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