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권동혁 기자] 이지함화장품은 여름철 여러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인 캡슐 썬 세럼을 오는 5월 30일 오전 11시 30분 공영홈쇼핑 채널인 아임쇼핑에서 첫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올해는 일찍 더위가 찾아오면서 썬크림의 계절이 일찍 시작됐다. 5월부터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자외선 차단제 매출이 일찌감치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한 화장품 멀티샵의 조사에 따르면, 한여름 더위가 찾아온 지난 5월 19일 하루에만 자외선차단제 매출이 전주 동요일 대비 54%나 껑충 뛴 것으로 나타났다.

올인원 스킨케어 이지함 캡슐 썬 세럼

여름에 스킨, 로션, 크림, 썬크림까지 여러 개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면 피부가 답답하고 끈적인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자외선차단제 바르는 것을 기피하게 되는 이유가 된다. 이지함화장품의 ‘캡슐 썬 세럼’은 여러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올인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지함 캡슐 썬 세럼은 유해환경으로부터 생체를 방어하는 효능을 지닌 항생물질 ‘코프리신’이 들어있는 게 특징이다. 코프리신은 곤충항생펩타이드로도 불리며, 곤충이 미생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강력한 생체방어물질이다. 강한 항균 및 항염 효과에다 지루성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멜라닌 합성을 차단하여 기미잡티, 주근깨를 잡아주고 전체적으로 피부톤을 밝게 해준다. 게다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성분이 분해되는 것을 억제하여 피부를 좀 더 탱탱하게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코프리신의 효능은 세계적 학술지(Antimicrobial Agents and Chemotherapy:항균물질과 항암요법) 10월호(2011)에 게재되기도 했다. 또한 이지함 캡슐 썬 세럼은 백탁현상이 없고, 끈적임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이라는 점에서 여름철에 적합한 썬크림이라고 할 수 있다.

이지함 캡슐 썬 세럼은 캡슐화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를 보습 보호하는 효과를 지닌 스킨케어 기능까지 함께 누릴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지함화장품 관계자는 “곤충에서 뽑은 항생물질인 코프리신 성분을 이용한 이지함 캡슐 썬 세럼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면서 “민감한 피부타입을 위한 제품, 진정작용뿐만 아니라 피부면역에도 효과가 좋은 제품을 연구개발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