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위즈위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올 여름 당신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 줄 '써머 톱(SUMMER TOP)’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튜닉, 슬리브리스, 오프숄더 등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스타일까지써머 톱 아이템을 총 집합!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랄프로렌의 빈티지 캐주얼 라인인 △데님앤서플라이 랄프로렌(Denim&Supply Ralph Lauren) 레이스 톱 11만원 대, 해외 셀럽이 즐겨 입는 △벨라달(Bella Dahl) 슬리브리스 11만원 대, 최근 가장 핫한 오프숄더 디자인의 △앤 테일러 로프트(Ann Taylor LOFT) 스트라이프 톱 9만원 대 등 총 2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다수의 여배우들이 오프숄더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패션 유통 업계에서도 오프숄더를 비롯한 써머 톱의 수요가 굉장히 높아졌다”고 밝혔다.

패셔너블한 사람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위즈위드의 ‘써머 톱’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