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권동혁 기자] 갱년기의 준비 및 폐경 후 건강 관리를 위해 (주)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에서 ‘퀸즈 감마플라본’제품을 출시했다.
 
퀸즈 감마플라본은 이소플라본 27mg에, 보라지 감마리놀렌산 270mg, 비타민D 1000IU, 비타민E까지 배합하여 여성으로서의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소플라본은 대두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성분으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구조 형태가 유사하여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린다. 갱년기로 인해 체내 에스트로겐이 감소되면 뼛속 칼슘이 용출되어 골밀도 감소 위험이 증가하는데, 이때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섭취하면 건강한 골밀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맑은 혈액의 원활한 흐름이 서서히 줄어드는 갱년기 즈음에는 원활한 혈행 관리도 매우 중요하다. 보라지꽃 종자유 감마리놀렌산은 콜레스테롤과 혈행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호르몬과 유사한 생리 활성 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을 만들어 체내 모든 기관을 조정하는데 이용되기도 한다.
 
이렇게 갱년기 여성의 뼈와 혈행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원료에, 석류 추출분말, 홍국 분말, 흑후추 피페린, 호박씨 오일까지 부원료로 첨가되었다. 
 
그린스토어 R&D연구소는 “여성호르몬은 35세부터 낮아지기 시작하므로, 폐경 전후는 물론 30대의 젊은 여성도 제대로 된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라면서 “이소플라본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D, E를 한 병에 담아 복합적인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라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