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자사에서 개발·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의 캐릭터로 등장할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4분 내외의 분량으로 갓 오브 하이스쿨 속 캐릭터로 등장하게 될 에이핑크의 인터뷰와 녹음 촬영 장면 등이 담겨 있다.

평소 갓 오브 하이스쿨 웹툰을 즐겨본다는 에이핑크의 정은지는 “좋아하는 웹툰으로 만들어진 게임의 캐릭터 모델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으며 다른 멤버인 윤보미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캐릭터가 개그감도 있고 저처럼 내숭도 없는 모습이 많이 닮은 것 같아 마음에 쏙 든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핑크는 “조만간 선보이게 될 저희 캐릭터를 많이 사랑해달라”는 끝인사를 전했다.

걸그룹 '에이핑크' <사진 제공=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3월 시즌3 개막을 알리며 인기 걸그룹과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것을 미리 알린 바 있다. 에이핑크의 메이킹 영상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와의 팬미팅, 걸그룹 에이핑크의 공연 및 대결, 미니게임을 통한 게임 아이템 증정, 코스프레팀과의 사진 촬영 등 게임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진다. 특히 갓 오브 하이스쿨의 지난 1년의 발자취를 살펴보는 인포그래픽과 피규어도 행사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1주년 기념 페스트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갓 오브 하이스쿨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