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카페 코나퀸즈>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하와이안 커피 전문점 카페 코나퀸즈(cafe KONA QUEENS)가 5월 20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순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설명회 일정은 총 3일. 20일 오후 2시 카페 코나퀸즈 본사, 23일 오후 3시 카페 코나퀸즈 전주 한옥마을점, 25일 오후 3시 카페 코나퀸즈 서산 호수공원점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카페 코나퀸즈는 ‘프롬 팜 투 카페(From Farm to Cafe)'라는 슬로건 아래 하와이 현지 농장의 신선한 커피를 도심 속 카페에서 즐기는 차별화 된 컨셉으로 커피 마니아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하와이에 위치한 자체 커피 농장에서 생산되고 있는 코나퀸즈의 생두는 하와이 커피협회 생두 품질평가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골든커피어워드 하우스 블렌딩 부문에서 2년 연속 1등을 수상한 큐그레이더의 전문적 로스팅을 거쳐 시제품으로 탄생한다.

이번 전국 순회 창업설명회에서는 창업 관련 트렌트, 로스터리 카페 운영 노하우 등 안정적 매장 운영을 위한 실질적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문의 및 참석 예약은 카페코나퀸즈 대표전화 및 이메일 등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카페 코나퀸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상황 및 지역특성에 맞춰 실질적인 카페 운영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페 코나퀸즈는 지난 3월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6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 특색 있는 창업 지원 정책과 경쟁력을 선보이며 주목 받은 바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