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치킨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로 ‘아쿠아 스마트폰 방수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매니아는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사용해 HPCCP 기준에 준한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웰빙 치킨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로, 콜드 체인시스템(Cold Chain System)으로 신선도를 유지하며, 축산물 가공 33년 노하우를 통해 완성된 치킨숙성 가공법으로 차별화된 맛과 경쟁력을 확보한 브랜드다.

가맹본사는 성공적인 가맹사업 진행을 위해 실속 있는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장애인의 날을 맞아 치킨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자료제공=치킨매니아>

치킨매니아가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는 치킨 2마리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5월 5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어 주문 시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여행 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으로 아쿠아 스마트폰 방수팩을 준비했다”며, “맛있는 치킨도 먹고, 다가오는 여름철 물놀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G마켓 배달앱 치킨 주문 시 화, 목요일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