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차태현 <사진=MBC 제공>

[이뉴스투데이 한경석 기자]차태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후배이자 자신의 소속사 배우 박보검에게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팬이 됐어요’ 특집으로 매력적인 네 배우 차태현-배성우-빅토리아-최진호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차태현은 아내에 대한 애정이 담긴 말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2003년에 아내가 써준 편지를 지갑에 아직도 들고 다녀요?”라는 윤종신의 물음에 그는 지갑을 꺼내 아내의 편지와 연애 초 찍었던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차태현이 아내의 <태양의 후예> 송중기에 대한 애정을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정말 그렇게 금방 바뀌는걸 오랜만에 봤어요. 보검이에서 중기로 넘어가는 게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싶을 정도였어요”라며 <응답하라 1988>의 박보검에서 송중기로 아내의 팬심이 순식간에 옮겨갔다고 밝히는 한편 “보검이 걱정이에요. 어떡하니”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차태현은 “중기가 집 앞에 와가지고 같이 술을 먹은 적이 있거든요”라며 집 앞에서 아내와 술을 마시던 도중 송중기가 합류해 동네가 떠들썩해졌던 에피소드까지 밝혔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특히 그는 오랜만에 자신의 노래인 ‘I Love You’를 부르며 무대매너를 뽐내기도 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차태현이 들려주는 아내 이야기와 안무까지 곁들인  무대는 27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팬이 됐어요'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