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디젤과의 협업으로 부가부 비³ 디젤 락 컬렉션을 출시했다.

부가부 비³ 디젤 락 컬렉션 캠페인

부가부와 디젤의 이번 협업은 밀리터리와 데님에 이은 세 번째 컬래버이션으로 부가부의 스마트 디자인 스트롤러에 디젤의 '락 스피릿'이 더해진 대담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블랙 섀시와 왁스 코팅된 블랙 컬러의 패브릭 외에도 디젤 로고가 양각으로 장식된 바퀴, 스터드와 가죽으로 장식된 썬 캐노피, 시트 등받이에 타투처럼 새겨 넣은 디젤의 슬로건 등 디테일을 더해 더욱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부가부 비³ 디젤 락 컬렉션

국내에 50대 한정으로 판매될 부가부 비³ 디젤 락 컬렉션의 론칭을 기념하며 부가부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10층에 위치한 부가부 브랜드 스토어와 엠디 스테이지에서 팝업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부가부 비³ 디젤 락 컬렉션 외에도 부가부와 디젤의 다양한 협업 상품이 함께 전시, 판매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부가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텐셀 소재의 아기 턱받이와 손수건, 부가부 액세서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어린이 대상 타투 페인팅, 페이스북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부가부 비³ 디젤 락 컬렉션과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가부 공식 카페 및 부가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