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탐앤탐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탐앤탐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 돌입을 앞두고 여름 신메뉴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트로피칼 레볼루션’은 트로피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코코넛과 망고, 청포도 등 열대과일로 구성되어 있다. ’코코넛 밀크치노’는 이름처럼 코코넛과 우유가 어우러진 음료다. 수분을 가득 담은 코코넛 과즙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하고, 톡톡 터지는 코코넛 과육을 토핑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노랑 빛깔의 ‘망고 슬러시’는 달콤한 망고에 코코넛 과육이 더해져 달콤함을 배가 시켰다. 푸릇푸릇한 ’청포도 슬러시’는 청포도와 얼음을 블랜딩해 상큼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는 ‘트로피칼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에서는 참여자가 80만 명을 돌파한 탐앤탐스의 대표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로피칼 레볼루션’ 음료 주문 시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하는 것. 이때 제공된 에코 핸들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 채널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11일부터 17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블로그에서는 해당 포스팅에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과 잘 어울리는 탐앤탐스 브레드 3개를 추천하는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친구를 소환해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에 어울리는 애칭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3명씩 선정해 ‘트로피칼 레볼루션’을 즐길 수 있는 마이탐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과 여름의 경계가 점차 사라짐에 따라 한 시즌 이르게 여름을 겨냥한 신음료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탐앤탐스 ‘트로피칼 레볼루션’ 3종은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500원(473ml)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