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김가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김가네는 봄철 입맛을 돌아오게 할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영양 만점 메뉴 4종을 추천했다.

김가네의 분식류 중에서 대표적인 메뉴로 손꼽히는 ‘쫄면’은 아삭한 콩나물과 쫄깃한 쫄면이 매콤새콤한 소스와 어우러져 전통 쫄면의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비빔국수’는 양념김치와 새콤달콤한 소스에 버무린 국수면발이 입안 가득 산뜻함을 전해주는 별미메뉴다.

쫄면과 비빔국수는 매년 김가네 메뉴 선호도 조사에서 순위권을 다투고 있으며 특히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메뉴로 담백한 김밥 및 돈까스와 같은 튀김메뉴와 궁합이 잘 맞는다.

김가네의 ‘멸추김밥’은 매콤한 청양고추와 고소한 멸치를 특제 소스에 버무려 김밥 속재료로 응용했고, 그 이름만큼이나 이색적이고 알싸하게 매운맛으로 입맛을 당겨 김가네 김밥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메뉴이기도 하다.

김가네 ‘돌솥비빔밥’은 간장 양념장에 색다르게 비벼먹는 따끈따끈한 비빔밥으로 볶은 소고기와 콩나물, 다양한 채소가 어우러져 한국인의 밥심을 채워주는 김가네 대표 라이스 메뉴다. 돌솥비빔밥과 멸추김밥은 김가네 메뉴 중에서 뜨겁고 매운 대표적 메뉴들로 우동류와 같은 국물메뉴와 궁합이 좋다.

40여 가지의 다양한 김가네 메뉴 중에서도 이들 봄 추천메뉴 4종은 기름에 굽거나 튀기는 조리법를 배제해 콜레스테롤 걱정, 칼로리 걱정도 줄였다. 남녀노소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한정된 메뉴를 판매하는 것보다는 메뉴를 다양화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다.

김가네는 브랜드 초기부터 ‘맛으로 승부하는 김가네’ 라는 타이틀을 선보였던 만큼 다양한 메뉴를 갖추면서도 메뉴의 맛과 품질을 유지해 메뉴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