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오븐마루치킨>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오븐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신제품 판매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오엠푸드는 오븐마루치킨의 2016년 첫 신제품 ‘O PPANE Bake’ 정식 판매에 앞서 신제품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회를 준비했다.

신제품 시식권은 11일부터 21일까지 오븐마루치킨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친구 5명을 태그해 댓글을 단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제공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제품 31% 할인된 가격과 생맥주 2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증정한 시식권과 할인쿠폰은 오븐마루치킨 5개 매장(돈암점, 사당점, 홍대점, 석계점, 청룡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오븐마루치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시를 앞둔 오븐마루치킨 2016년 첫 신제품 ‘O PPANE Bake’는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현미파우더에 묻혀 이태리 명품 콤비스팀오븐기로 200도 이상의 고온에서 구워내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겉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 커리크림소스와 자연산치즈와 그라나 파다노 치즈가 들어간 빠네 빵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맛의 재미를 더했다. 판매가는 1만8900원이며 포장 시 1만6900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