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교육그룹 주식회사 매경IC 감자유학에서 summer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시행되는 영어캠프 출발 일정은 6월부터 8월까지 준비돼 있으며, 조기신청하면 추가 장학혜택과 수속비 면제, 화상영어 2개월 지원 등이 제공된다.

영어캠프는 필리핀 세부,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의 국가에서 초등학생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대상으로 하며 4개의 캠프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 필리핀 세부 IMS스파르타 영어몰입 훈련캠프 (4주, 6주, 8주, 12주 과정)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참가가 가능하며 자체 기숙사에서 학습 및 생활하는 24시간 밀착 관리형캠프다. 교사와 1:1 및 그룹 수업으로 진행되며 해외 대학교 및 미국 주립대 진학, 국제학교 진학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 미국 글로벌 영리더쉽 영어캠프 (4주 과정)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 가능하다. 영어교육만이 아닌 글로벌 시대의 리더십 기초교육을 목표로 한다.영어학습과 더불어 자기관리와 자신감을 키워주고 성취감으로 연결될 수 있는 개인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미국가정의 생활 및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 캐나다 프리미엄 UBC캠프 (6주 과정)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대상이며, UBC대학의 기숙사에서 영어학습, 액티비티 및 현장학습과 함께 BC주 공립대학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 뉴질랜드 스쿨링 영어캠프 (4주 과정)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 대상이며 뉴질랜드 정규 학교 수업에 참여한다. 현지 학생들과 똑같은 수업을 듣고 체험 학습을 통해 영어를 익히는 프로그램으로 뉴질랜드 문화체험 및 문화교류를 통해 영어를 익힌다.

상세 내역은 감자유학 영어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