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프리미엄 가전을 선보이고 깜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회는 내 손으로 내 집을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홈 큐레이션’을 주제로 열린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홈 큐레이션에 가장 적합한 제품들만 엄선하여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 친환경 공기청정기 카도. <사진제공=전자랜드프라이스킹>

1985년 창립 이래 대한민국 가전유통을 이끌어온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육성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이탈리아에서 대대로 주방용품을 만들어온 주방가전 브랜드 까사부가티와 세계 최고 수준의 공기청정 능력을 가진 일본 친환경 공기청정기 카도가 있다. 

또한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철학이 깃든 브랜드 아낙의 다양한 제품과 가전전문가가 직접 시공하는 가전청소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이번 행사에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까사부가티와 카도를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 롯데, 신세계 등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워즈> 페이퍼토이, 고급 다용도 장바구니 등 다양한 사은품도 선물한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봄맞이 청소 서비스를 현장에서 예약할 경우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부스를 방문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후기를 남기는 이들에게는 <스타워즈> 페이퍼토이 2개(선착순 200명)는 물론 까사부가티와 카도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 등 갖가지 대박 찬스가 기다리고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기간 동안 행사장은 물론 온라인 할인 판매와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집 안 분위기를 확 바꿔 줄 프리미엄 가전과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가전청소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이달 30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B홀에서 열리며 4월 3일까지 5일간 계속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