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더 드림(THE DREAM) 멤버십’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 이벤트를 오는 4월 24일(일)까지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한 후 더 드림(THE DREAM) 멤버십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멤버십 1만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 중 100명을 추첨해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숙박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더 드림 멤버십에 신규가입한 회원들에게도 가입 즉시 1만 포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 직영점, 대리점, 아울렛 등 전국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금까지 노스페이스에 애정을 갖고 멤버십에 가입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