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주방 가전 브랜드 리큅(L’EQUIP, 대표 하외구 www.lequip.co.kr)이 블렌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핸디믹서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리큅은 이벤트기간 동안 모델에 상관없이 블렌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홈베이킹이 가능한 핸디 믹서기(6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이번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리큅 공식 온라인몰인 리큅이샵(www.lequip.kr)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한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작년부터 이어진 쿡방 열풍으로 건강한 음식을 직접 만들어먹는 것에 대한 관심과 함께 주방용 소형가전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블렌더는 이전에 알려진건강주스나 스무디 이외에도 이유식, 죽 등 다양한 활용법이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노출되며 선택이 아닌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리큅의 이번 이벤트는 블렌더와 핸디믹서기를 동시에 얻을 수 있어많은 홈쿡∙홈베이킹족이 주목할 것으로 보인다.

리큅 관계자는 “건강한요리를 직접 만드는 것에 관심이 많은 홈쿡∙홈베이킹족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기획하게 되었다.”며 “국내 최초로 고성능 블렌더 시장을개척한 회사로 블렌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자부심을 갖고 더 좋은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리큅블렌더는 1998년부터 미주와 유럽시장에 고성능 블렌더를수출한 이래, 2005년 부터는 본격적으로 미국, 호주를비롯하여 영국, 독일 등 유럽 지역과 중동 지역 등 전 세계 10여개국에 수출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고유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 1월출시한 가정용 프리미엄 블렌더 RPM Cube는 기존 고성능 블렌더들의 문제점이었던 소음은 최소화하면서도블렌딩시 공기를 주입하여 식감을 부드럽게 만드는 Aeration(에어레이션)을 최대화한 제품이다.

실제 음식이 담기는 JAR(CUP)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BPA-Free)을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재료가 닿는 모든 부분이 세척 가능하여 위생적이다. 또한 모든 부품이 국내 생산이라는 점에서 리큅의 19년 기술력이집약된 제품이라고 평가 받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