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엔진오일 및 요소수 가격 인하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엔진오일 및 요소수 가격 인하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2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3월부터 볼보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및 요소수를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경제적인 운행을 지원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에서는 트럭 운행이 더욱 빈번해지는 봄철을 맞아 고객들의 수익성 향상과 경제적인 운행을 위해 가격인하를 단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가격 인하는 지난 3월 1일부터 전국 볼보트럭 지정 정비사업소에서 일괄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트럭 운행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엔진오일과 요소수를 대상으로 적용되어 그 혜택이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볼보 디젤 엔진오일 VDS-4 전 모델은 5%, 볼보 요소수인 애드블루의 경우 용량별로 최대16%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는 추가적으로 오일 및 각종 필터 제품의 가격을 10%에서 최대 30%까지 한시적인 가격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블루 프로그램 가입고객 전용 캠페인도 동일 기간 내에 실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안내는 전국의 볼보트럭 정비사업소 및 24시간 콜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사용빈도가 높으면서 차량의 성능과 수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엔진오일과 요소수를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하게 되었다”며, “볼보트럭의 부품 가격 인하 정책으로 고객들의 정기적인 차량점검 및 정비를 통해 봄철을 맞아 운행이 더욱 빈번해 지는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와 같이 고객의 수익성이 향상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지원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