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상반기 혼수 시즌을 맞이해 ‘자 보니까 알겠네! 잘 샀다! 잘 잤다!’라는 주제로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스침대 실제 체험자들의 생생한 구매후기를 통해 침대 구매 시 필요한 노하우와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이스침대 사용자의 경우, 제품에 대한 솔직 후기와 침대 이미지를 이벤트 사이트에 업로드 한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리뷰왕’으로 선정된 베스트 후기 작성자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노르웨이 최고급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콘솔’을 증정한다.
 
구매 예정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이용 후기 중 마음에 드는 후기에 ‘하트(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가장 많은 하트를 누른 사람을 ‘공유왕’으로 선정해 유니크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신혼 부부에게 인기있는 ‘드롱기 커피메이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400명), 문화공연 초대권(14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에이스침대 구매 이용자들뿐 아니라 구매 예정 고객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0일까지 에이스침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