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6일~2월16일 까지의 다나와통계, 브라운 New 시리즈 3, 쿨텍(오른쪽)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한국 P&G(대표 김주연)의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BRAUN)이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통계 기준 판매 점유율 1위에 등극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월 16일부터 2월 16일 한달 간 통계 기준으로 점유율 48% 기록한 수치로, 다나와는 전기면도기 등 IT/가전 등에 대해 가격 비교 및 구매가 이뤄지는 사이트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2015년 하반기에 출시된 시리즈 3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쿨텍(CT5cc)이 나란히 판매량 1, 2위를 차지하면서 많은 점유율을 확보한 것이 주요원인으로 분석된다.

판매량 1위를 달성한 브라운 ‘New 시리즈 3’는 신기술 마이크로콤이 중간 트리머에 적용돼 긴 수염과 불규칙한 수염을 면도날 방향으로 모아줘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더 빠르고 깔끔하게 수염이 제거되는 것이 특징이다.

2위를 차지한 쿨텍은, 쿨링 기술인 쿨링바가 내장돼 있어, 면도 과정에서 발생하는 열을 빼앗고 피부 자극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 박지현 부장은 “첫 출발을 뜻 깊게 시작하여 기쁘다”며 ”브라운 전기면도기는 올해를 국내 시장에서의 중요한 전환점으로 보고,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 캠페인 등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