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레이븐’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11 11:2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에스티)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최대규모의 혜택 제공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3월 11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40레벨 캐릭터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40레벨의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거나 기존에 보유한 캐릭터에 40레벨 만큼의 경험치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4월 3일까지 접속만 해도 전설 날개 선택권, 강화석, 연마석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하고, 10일 모두 출석할 경우 신화등급 이벤트 무기를 추가 제공한다.
 
또 이용자들이 친구초대 메시지를 보낸 누적 횟수가 10만건, 30만건을 달성하면 각각 신화등급 1주년 이벤트 무기와 최고의 부가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는 날개 옵션 선택권을 증정하고, 플레이 시 획득한 무기 조각을 모아 1주년 이벤트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진행과 함께 실시간 레이드 지옥 난이도, 신규 탐험 지역 ‘뱀파이어 성’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실시간 레이드 지옥 난이도는 용의 외형을 한 보스 ‘불사의 투반’이 등장하며 최고 난이도답게 기존보다 더 강력하고 다양한 패턴의 화염 공격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를 처치하면 신화 등급 무기 선택권 등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뱀파이어 성’은 악마와의 거래로 뱀파이어가 되어버린 귀족의 성을 배경으로 한 신규 탐험 지역으로 다른 지역과 달리 돌진, 상태이상 등의 독특한 공격력을 가진 몬스터들이 등장해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레이븐’이 1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최고∙최초 기록들을 세우며 국내 대표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많은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국내 모바일 RPG 장르의 대중화 및 시장 확대를 견인한 ‘레이븐’이 장기 흥행 모바일 게임이라는 또 하나의 좋은 표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지난해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돈마블 2016-03-11 12:56:53
똥싸고있네

레이븐유저 2016-03-11 11:57:00
레이븐 5달차 유저로써 정말 모바일게임이벤트 사상 역대급 기대이하의 이벤트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