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봉구비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봉구비어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달수의 휴먼 공감 코미디 영화 '대배우'의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5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등지에서 진행되며, 봉구비어 매장에 부착돼 있는 ‘대배우’의 포스터를 촬영한 후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봉구비어의 페이스북에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인 영화 예매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배우’는 20년째 대학로에서 연극만 하던 주인공 장성필(오달수)이 새로운 꿈을 좇아 영화계에 도전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공감 코미디 영화이다. 오달수와 윤제문, 이경영이 함께 출연해 영화계의 성공드라마를 유쾌하고 맛깔 나게 표현한 영화 ‘대배우’는 30일 극장에서 개봉된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오랫동안 우리를 웃기고 울리며 의지와 힘이 되어준 것이 대중문화 콘텐츠라고 생각하며, 그러한 긍정적인 부분이 봉구비어가 추구하는 방향과 일맥상통해 대중문화를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봉구비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봉구비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