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주)어플라이패스웨이와 영국유학닷컴은 지난 5일, 암스테르담 대학의 진학 과정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됐던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세미나에는 암스테르담 대학 합격생은 물론 네덜란드교육진흥원 그리고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과정을 제공하는 Cambridge Education Group까지 참여해 다양한 유학 정보를 제공했다.

네덜란드 생활 및 교육 정보, 유학원과 장학금 정보 등을 포함해 암스테르담 대학의 경제경영학, 보험 계리학, 계량 경제학, 정치, 심리, 법 그리고 경제학 복합 전공인 PPLE 진학 과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였다. 업체 측은 오는 9월 또는 내년 1월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 입학을 통한 네덜란드 대학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참여가 두드러졌다고 전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대학 유학은 100% 영어로 진행되는 과정이며, 2016년 QS 세계 대학 순위 55위의 명문 대학이지만, 학비와 생활비는 서울 명문 사립대 수준으로 경제적이다. 또한 네덜란드에서 학위를 마치면 현지에서 1년동안 합법적으로 체류 할 수 있는 비자를 받을 수 있어, 네덜란드 또는 유럽에서의 취업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을 등록한 학생들은 수속비 면제 및 장학금 지원자 혜택을 제공 받았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했던 (주)어플라이패스웨이와 영국유학닷컴은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의 한국 공식 지원처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입학 상담부터 비자 및 출국 오리엔테이션까지 모든 수속을 제공한다. 

네덜란드 유학 또는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의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