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3월9일 수요일 (음력 2월1일·경인)

▶쥐띠 = 속마음이 답답하고 무엇인가 잃어버린 것처럼 허전한 마음일 것이다. 마음이 한 곳에 있지 못함이다. 망설이지 말고 자기중심을 바로 하라. 새로운 만남에 도전해도 좋으니 만남을 시도해볼 것.

▶소띠 = 직장인은 찬사를 받겠고 인기인은 명성을 떨치겠으니 자기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겠다. ㄱ·ㅈ·ㅂ성씨는 주위사람들에게 여유를 가지고 인정을 베풀어라. 어디든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라.

▶범띠 = 자기의 능력을 한껏 발휘해서 전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겠다. 독주하려다 오히려 추적당한다. 방심은 금물이다 1·5·10월생은 애정적으로 갈등이 일겠으니 오늘은 다른 날보다 언행을 조심할 것.

▶토끼띠 = 세상일은 모두가 마음대로 안 되는 것을 되게 하는 것이 인간이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동료들과 유대관계로 기분전환을 하는 것도 좋겠다. 1·2·3월생은 서쪽을 피하고 밝은 색으로 단장할 것.

▶용띠 = 극한 상황에도 침착해야 화를 면할 수 있다. 감정대로 처신한다면 제대로 되는 일이 없다. 남의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마라. 그 일로 눈물 흘린다. 지혜로운 판단으로 대인관계를 가질 것.

▶뱀띠 = 백보전진을 위해서 일보 후퇴하는 것도 지혜로운 처사다. 차분한 마음으로 감정을 억제하고 처신하라. 미혼자는 애정에 싹트는 수다. 옛것만 연연하지 말고 새로운 것에 도전함이 좋을 듯.

▶말띠 = 피로한 심신을 가까운 산행이라도 하면서 에너지를 보충하라.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라. 돈을 잃으면 조금 잃고 건강을 잃으면 모두를 잃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는 것도 중요.

▶양띠 = 아무리 강한 쇠라도 지혜롭게 다루면 얼마든지 자기가 원하는 모양을 낼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도 자존심 상하지 않도록 따뜻하게 배려할 필요가 있다.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원숭이띠 = 맞벌이를 하는 사람은 자기시간만 갖으려고만 하지 말고 아내의 고달픈 심정도 헤아려주면서 상부상조하는 것이 불화를 막는 길이다. 생업보다 애정이 중요할 때 관심이 필요하니 신경쓸 것.

▶닭띠 = 주위에 믿었던 사람이 마음 상하게 할 일이 있으니 속마음까지 믿지 말고 조금은 신경 써 경계하는 것도 서로가 좋은 미래를 만드는 격이 되겠다. 가족을 기쁘게 하는 것이 마음편한 일이 될 듯.

▶개띠 = 상사에게 불만이 있으면 속으로만 품지 말고 확실한 대화로 풀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라. 뒤에서 뒷말하면 이미지가 상하고 해가 오니 뒷말 주의하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행동도 옮길 것.

▶돼지띠 = 무슨 일을 사던지 실수는 누구에게나 있는 법이다. 자신이 잘못했다고 생각되면 빨리 인정을 하라. 고칠 수 있는 사람이 현명한 사람이니 현명한 행동을 할 것. 부서변동은 금주에 고려해 보라.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