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이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에서 신승범 강사의 '3월 학력평가(3월 학평) LIVE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사진은 신승범 강사. <사진제공=이투스교육>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에서 신승범 강사의 '3월 학력평가(3월 학평) LIVE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 신승범 강사의 해설 강의는 10일 치뤄지는 3월 학력평가 수학 과목과 관련한 것으로, 이과 학생들을 위한 강의는 학력평가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문과 학생들을 위한 강의는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각각 시작한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이번 3월 학력평가 LIVE 해설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은 철저한 3월 모의고사 분석과 제대로 된 오답 정리는 물론, 수험생 자신의 약점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2017학년도 수능 수학은 개정교육과정이 처음 반영돼 기존 A형, B형에서 가형, 나형으로 이름이 바뀌어 진행된다. 출제 범위도 나형은 수학Ⅱ, 미적분Ⅰ, 확률과 통계로, 가형은 미적분Ⅱ,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로 변경되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혼란이 예상됨에 따라 이번 3월 학평에 대한 제대로 된 분석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신승범 강사의 '3월 학력평가 LIVE 해설 강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