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새학기를 맞아 학생들과의 소통 창구인 공식 SNS 채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새단장을 마치고 선보이게 될 SNS 채널의 주요 컨셉은 1318세대의 니즈를 반영하고 이들의 공감을 적극 이끌어낼 수 있는 ‘학생들과 소통하는 브랜드’다.
 
스마트학생복은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SNS 상에서 ‘너 몇번이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학생들에게 새학기 행운을 미리 점쳐보라는 의미로 기획, 새로 배정받은 출석번호를 댓글로 다는 간편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번호가 적힌 쪽지를 선풍기 바람으로 날려 마지막까지 남은 번호가 당첨되며, 이 과정은 영상으로 제작,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학생복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간식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28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스마트학생복은 SNS를 통해 바른 언어 사용에 앞장서는 ‘바르다 스선생’, 호기심을 자극하는 ‘말랑 장학퀴즈’, 공감 및 소통을 이끌어내는 ‘이색 직업 탐구생활’ 등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유용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