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카드>

[이뉴스투데이 김상범 기자] 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제주항공과 제휴하여 ‘제주항공 Refresh Point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액 1,200원당 제주항공 Refresh Point 1포인트 적립 및 제주항공 이용액의 경우 2포인트가 적립된다. Refresh Point는 항공사에서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마일리지와는 다른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주 항공의 멤버쉽 포인트이다. 

JDC면세점 8%할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전월 실적 30만원과 60만원 이상시 월 최대 8천원 및 3만2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URS 1만 3천원, URS 플래티늄 2만 3천원이다. 

특히, 오는 4월말까지 제주항공 항공권 결제시 최대 5,000포인트(5만원 상당) 적립 및 제휴카드 이용 또는 제주항공 기내 이용 이벤트 등 최대 6만원의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해당 제휴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전용 ARS(080-700-7035)를 통해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