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쌤소나이트코리아가 자사의 신개념 가방 멀티숍‘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House of Samsonite)’홍대상수점을 오픈했다.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는 쌤소나이트를 포함한 쌤소나이트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등 쌤소나이트 산하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쌤소나이트 전용 멀티숍’이다. 지금껏 서울, 부산, 인천 등을 포함한 전국 각지에 9개 매장이 운영돼 왔다.

20~30대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 인근에 자리잡은 만큼 여행용 캐리어부터 캐주얼 백팩, 브리프케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 장소에서 둘러볼 수 있는 ‘원스톱 공간’이라는 강점을 앞세워 효율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는 것이 쌤소나이트코리아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하우스 오브쌤소나이트홍대상수점에서는쌤소나이트,쌤소나이트레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리뽀, 그레고리까지총6개의 쌤소나이트 산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얼마 전 국내에 공식 론칭 소식을 알린 프리미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가입점 브랜드에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