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RT는 유럽 이색 관광지를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유럽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해 오는 6월부터 출발하며 2월과 3월 조기 예약자를 대상으로 30만원 할인까지 진행하고 있어, 색다른 관광지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연인·친구 등으로 하여금 눈 여겨 볼 만 하다.

우선, 골라보는 재미가 가득한 이탈리아 피렌체 가죽시장은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 품질의 가죽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여행고수 뿐 아니라 패션에 관심이 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도 유명하다.

아울러 과거 병사들의 맞춤 가죽 제품을 만들던 것을 시작으로 오늘날에는 전세계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쇼핑명소가 됐으며 우리나라 남대문 시장의 느낌을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가죽부터 양, 물소 가죽 등 다양한 종류의 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을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다.

이어, 눈이 즐거운 영국의 포토벨로마켓은 소위 여행 좀 다녀봤다 일컬어지는 여행의 고수들 사이에선 유명한 마켓이다.

영화 노팅힐의 남자 주인공이 운영하던 서점과 알록달록한 색깔의 건물들이 즐비한 인상적인 곳이다.

아기자기한 소품부터 옷, 과일, 엔티크한 잡동사니 등 다양한 것들이 판매되고 곳곳에서 각종 거리 공연과 행위 예술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평일에는 식료품 시장, 토요일에는 2천여 개의 상점이 들어서는 거리시장이 열려서 둘러보는 재미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한편 KRT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방학을 이용해 배낭여행을 떠나는 대학생 여행객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기획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KR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