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설날을 목전에 두고 대형 마트는 물론 온라인 쇼핑몰에는 명절 특수를 노린 각종 선물 세트들이 날개 돋친 듯 판매되고 있다. 식용유나 참치 등의 식료품부터 명절 선물에 빠지면 섭섭한 생활용품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선물 세트들이 뜯기 아까울 만큼 예쁘게 포장되어 소장 욕구마저 불러 일으킨다.

그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선물을 사야 할지 아직 고민하고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환영 받는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부모님들께 제격인 안티에이징 제품의 구성을 비롯해 보습과 화이트닝 그리고 바디와 헤어 제품 등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들이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대거 라인업 되어있다. 부담 없는 가격에 선물의 선택에 대한 고민까지 덜어줘 선물하는 이도 부담 없고, 받는 사람도 함박웃음 짓게 만드는 알뜰 화장품 기획전을 소개한다.

# 따뜻한 마음과 함께 촉촉함을 선물하세요

<사진 제공=DHC KOREA / 트릴로지>

화장품 및 헬스 푸드 브랜드 DHC KOREA에서는 ‘FOR MEN’과 ‘FOR WOMEN’이라는 두 가지 테마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과 함께 선물 포장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기프트 박스까지 함께 증정하는 ‘선물하기 좋은 날’ 기획전을 펼치고 있고, 뉴질랜드 유기농 브랜드 트릴로지에서는 자사 시그니처 제품인 로즈힙 오일과 에브리씽 밤을 포함한 알찬 기프트 박스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몸과 머리에 밴 음식 냄새까지 깨끗하게

<사진 제공=닥터 브로너스 / 모로칸오일>

천연 유기농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238ml의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 5종과 함께 간편한 낱개 포장이 가능한 크라프트지로 제작한 기프트 박스 5종을 함께 묶은 해피 뉴이어 세트를 준비했고,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에서는 정품 용량의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미니 사이즈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로 구성한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를 선보였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