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마치인터내셔널(대표 허지숙)에서 전개하는 싱가폴 이그조틱 레더 백 브랜드 링우(LING WU)는 13일 2016 S/S 러버 파이톤 컬렉션(Rubber Python Collection)을 선보인다.

링우(LING WU)의 2016 S/S 러버 파이톤 컬렉션(Rubber Python Collection)은 최고 등급의 인도네시아 산 파이톤 가죽에 7번 이상의 특수 공정을 거쳐 습기나 열로부터 제품을 완벽하게 보호, 뛰어난 내구성이 돋보이는 러버 파이톤(Rubber Python) 소재를 사용한 고 퀄리티의 컬렉션 라인으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장점을 살렸다. 

또한 어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넉넉한 수납공간과 500g 이하의 가벼운 무게, 몸에 밀착되는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실용성 높은 아이템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러버 파이톤 버블(Rubber Python Bubble) 클러치, △데일리 백으로 손색이 없는 조디(Joddy) 숄더백, △ 시크한 제이(Jay) 클러치 등으로 구성하여 스타일 연출 시 선택의 폭을 높였다. 

향기 나는 리얼 파이톤 호보(HOBO) 백으로 잘 알려진 링우(LING WU)의 2016 S/S 컬렉션 제품들은 롯데백화점 힐앤토트, 현대백화점 라뚜슈 편집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위즈위드(wizwid.com), W컨셉(wconcept.co.kr)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