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수지와 백현의 'Dream'이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출처=인스타그램>

[이뉴스투데이 한경석 기자]수지와 백현이 함께한 'Dream'이 화제인 가운데 관련 SNS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수지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dream #짤줍"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수지가 공개한 사진은 수지와 백현의 'Dream' 앨범 자켓을 그린 그림으로 실제 수지와 백현을 연상하게 한다.

한편 이날 자정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수지와 백현의 'Dream'은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공개 후 멜론, 지니,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몽키3, 소리바다 등 8개 주요 음원 사이트 1위에 올랐다.

'Dream'은 따뜻한 재즈 선율과 함께 수지와 백현의 보컬이 어우러져 달콤한 사랑에 빠진 남녀의 마음을 낭만적으로 담아냈다.

더불어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외국인 재즈 연주자들의 세심한 연주를 더해 해외의 작은 재즈 클럽에 와있는 듯한 포근한 느낌을 선사했다.
 
'Dream'은 국내 최고 프로듀서로 꼽히는 박근태와 미국과 유럽 기반의 프로덕션 '디자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최진석이 공동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이번 듀엣곡은 두 아티스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의 협업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또한 20여 년간 시대와 장르를 넘어선 수많은 인기곡들로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박근태 프로듀서, 그리고 그와 협업 중인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앨범 제작을 맡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