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삼성카드가 우리들의 영원한 동반자인 반려동물과 관련된 실용적인 혜택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인 ‘삼성카드 펫’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 펫’은 반려동물 관련 물품을 실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펫 쇼핑과 수의사, 훈련사 등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 반려동물 관련 뉴스와 상식을 알려주는 정보제공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펫’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스튜디오 화보 촬영권과 ‘삼성카드 펫’모델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펫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삼성카드 쇼핑에서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 100명을 추첨해 마크로젠 유전질병 검사권을 증정하며, 삼성카드 펫을 통해 SK텔레콤 T pet, LGU+맘카2, 펫스테이션중 1가지 이상을 구매하면 반려동물 사료, 간식, 샴푸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PET BOX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좋아하는 임직원들의 아이디어로 실용적인 혜택과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만의 노하우와 혜택을 담아 고객의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실용적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