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교육전문기업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최상위권 재학생을 위한 ‘겨울방학 학습법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이종서 강남하이퍼학원 원장(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 겸직)이 "겨울방학은 왜 중요한가"라는 주제로최상위권 1%만의 성공 습관을 기르기 위한 겨울방학 활용법에 대해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재수생을 통해 바라본 재학생들의 학습 실패 원인 분석"이라는 내용으로 강남하이퍼학원 각 과목별 대표 강사인 강지연(국어), 황준규(수학), 정용호(영어)강사가 강연한다.

이종서 강남하이퍼학원원장은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는가에 따라 그 해의 입시가 결정된다. 특히 최상위권의 학습법은 이전과 달라져야 하기에 상위권의 취약성과 잘못된 학습 습관을 정확히 파악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16일 오후 2시에는 반포 산성교회에서, 17일 오후 7시에는 대치동 성은교회에서 실시되며, 선착순 예약제로 진행된다.

참석 예약 및 문의는 강남하이퍼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전화를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