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해외구매대행을 통해 비싼 값에 구매하던 조던 정품 시리즈를 이제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정품 신발 멀티샵 ‘씨풋(CFOOT)’은 11월과 12월, 홈페이지를 통해 조던 3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신상품들을 대거 업데이트 하고 있다.

정품멀티샵 씨풋이 선보일 신상품은 ▲조던1 쉐도우 로우 ▲조던6 마룬 ▲조던8 크롬블랙 ▲조던6 마룬▲조던11 72-10이다. 조던 신상품은 국내에서 구매가 어려울뿐만 아니라 시기가 지나면 가격이 급속도로 오르기 때문에 거품 없는 가격에 정품을 구매하려는 국내 매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상품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도 끝없는 인기를 끌고 있다. ▲조던1 브레드, ▲조던1 범고래 검흰, ▲조던1 바론스,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4 오레오, ▲조던4 피어백, ▲조던4 토로, ▲조던5 오레오, ▲조던6 포마인, ▲조던6 시드니, ▲조던6 스포츠블루, ▲조던7 스웨터, ▲조던8 아쿠아, ▲조던8벅스바니, ▲조던11 콩코드, ▲조던11 조지타운, ▲조던11 브레드, ▲조던12 택시, ▲조던13 히갓게임 등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상 외에도 이 제품들은 구매자들 사이에서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대학생 허민지(가명, 22세) 양은 “평소 조던 매니아라 해외구매대행을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 씨풋을 알게 되고 난 뒤에는 그럴 필요가 없어졌다”라며 “해외구매대행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할 뿐만 아니라 상품을 받아보면 질이 굉장히 좋아 정품인 걸 신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조던 상품 이외에도 ▲나이키 된장포스/포스올백/허라취/테아검흰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 실버/골드/올림푸스 ▲아디다스 슈퍼스타/스탠스미스 등 국내구매가 어려운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씨풋 관계자는 “씨풋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구비하고 있어 신발 매니아들이 가장 먼저 정품 멀티샵으로 통한다”며 “앞으로도 조던 시리즈 및 인기 브랜드의 신상, 한정판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발 빠르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