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올해 편의점에서 신라면의 판매실적을 누른‘오모리김치찌개라면’으로 주목받은  플레이플렉스(대표 서대경)는 자사 건강식품 브랜드 에브리밀을 통해 새롭게 닭가슴살 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브리밀은 식품 마케팅 전문기업 (주)플렉스플레이코리아가 론칭한 브랜드로,  Healthy, Safe and Trustworthy, More Like Homemade라는 가치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식객”, “타짜”,“진짜사나이”,“꽃보다누나”등의 유명 만화나 tv프로그램의 라이선스를 획득해, 1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개발 유통판매중인 식품 전문브랜드다.

이번에 에브리밀에서 새롭게 출시한 닭가슴살 8종은 ‘에브리Dak’이라는 상품명을 중심으로  국내 닭가슴살 대표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신제품은  초저염 오리지날 닭가슴살, 참숯훈제 닭가슴살, 매콤어니언 닭가슴살소지시, 그릴참숯훈제 닭가슴살소시지,리얼넛처커리닭가슴살소시지,깻잎청양 닭가슴살큐브, 버섯단호박닭가슴살큐브,귀리 닭가슴살큐브 총 8종이다.

에브리닭 전제품은 닭가슴살에 부족한 각종 영양성분 5가지를 추가 (비타민 B6, 식이섬유, 단백질 흡수를 도와주는 BCAA, 천연타우린,아미노산글리신)한 하여 식품의 기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몸에 해로운 방부제, 산화방지제, 발색제, 화학MSG를를 사용하지 않는 4無 5UP 제품이다.

에브리밀 상품개발 최가람담당은  “에브리밀 전제품은 엄마의 사랑과 정성으로 만든다는 모토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번 에브리닭 8종을 통해서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고객들이 이어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브리밀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을 소셜커머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소셜보다 싸다구”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http://everymeal.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