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동생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 승진
상태바
정용진 동생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 승진
  • 윤중현 기자
  • 승인 2015.12.0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유경 총괄사장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신세계그룹이 3일 그룹 전략실장인 김해성 사장을 부회장으로 승진시켜 ㈜이마트 대표이사로 취임하고, 정용진 부회장의 동생으로 알려진 백화점 총괄 정유경 부사장을 신세계백화점부문 총괄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연말 인사를 단행했다.

전략실 기획총괄권혁구 부사장은 신임 전략실장 선임과 함께 사장으로 승진했다.

㈜신세계 대표이사 장재영 대표도 사장으로 승진했다. 신임 대표이사 내정에는, ㈜신세계푸드 대표이사로 ㈜이마트 식품본부장 최성재 부사장이 내정됐고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로 ㈜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패션 2본부장 조병하 부사장이, ㈜신세계쇼핑 대표이사로 전략실 CSR사무국장 김군선 부사장이 각각 내정됐다.

㈜이마트는 김해성 대표이사와 이갑수 영업총괄부문 대표이사 공동대표 체제를 유지한다. 이와 함께 전략실 임병선 상무, 임영록 상무, 한채양 상무, ㈜신세계 고광후 상무, ㈜이마트 김성영 상무, 남윤우 상무, 이용호 상무, 신세계건설㈜ 조경우 상무가 각각 부사장보로 승진했다.

이번 인사배경에 대해 신세계는 “그룹의 미래준비와 비전 실현에 실질적이고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엄선해 승진시켰다”며 “앞으로도 회사발전 및 비전 실현에 실질적 기여여부를 중요한 잣대로 삼고 책임경영 및 성과주의 인사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