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www.skecherskorea.co.kr)에서 2015년 겨울 시즌을 맞아, ‘F/W 부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케쳐스의 ’15FW 부츠 컬렉션’은 세련된 스타일과 완벽한 보온성을 겸비한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퍼와 니트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선사하며, 버클 장식과 슈레이스, 메달 아일렛 등 디테일을 살려 한껏 포인트를 주었다. 
 
‘자도르’(J’ADORE)는 고급스러운 스웨이드와 포근한 니트 소재의 숏부츠로 미끄럼 방지 기능이 우수해 눈오는 겨울에도 안정감 있게 착화 할 수 있다. 귀여운 퍼 디테일과 고급스런 메탈 아일렛이 특징인 ‘엘리트’(ELITE)는 스케쳐스만의 시너지 아웃솔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온더고 부츠’(O.T.G Boots)는 심플한 초경량 아웃솔이 적용 된 스니커즈 부츠로 캐주얼한 윈터 룩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스케쳐스 F/W 부츠 컬렉션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윈터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 가능하며,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철 야외 활동 시 적합하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이번 F/W 부츠 컬렉션은 추운 겨울에도 패셔너블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올겨울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