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전문가급 고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캘비네이터 후디드 재킷(Kelvinator™ Hooded Jacket)’을 출시하고 증정을 통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켈비네이터 후디드 재킷’은 다운 발수 테크놀로지인 ‘큐쉴드(Q.Shield)’가 적용된 제품이다. 가볍고 복원력이 뛰어나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 압축해 휴대하기 매우 좋다.
 
다운 털 자체에 발수 코팅 처리를 한 큐쉴드는 땀이나 습기를 흡수해 다운이 젖어 발생하는 열 손실을 방지한다. 경량부터 헤비 다운까지 적용돼 있으며 기능성 침낭에도 쓰이는 마운틴하드웨어의 충전재 기술이다.
 
또한, ‘캘비네이터 후디드 재킷’은 후드 일체형 스타일로 목까지 부드럽게 감싸 신체를 따뜻하게 유지해준다. 안감과 겉감의 자연스러운 배색으로 고급스러움 살리면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색상은 총 3가지, 가격은 36만원이다.
마운틴하드웨어 브랜드 앰버서더
 
한편, 마운틴하드웨어는 브랜드를 대표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마운틴하드웨어 브랜드 앰버서더’를 22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신청은 마운틴하드웨어 공식 홈페이지(http://kr.mountainhardwear.com)를 통해 가능하다. 총 30명을 뽑아 캘비네이터 후디드 재킷을 증정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