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부츠 페어(FAIR)’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ABC마트는 ‘부츠 페어’와 함께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한다. 먼저 빼빼로데이를 맞아 오는 11월1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1천원을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세지를 발송할 예정이고, 메시지와 함께 발송된 할인 쿠폰을 지참해야 한다.
 
또 오는 11월12일부터 26일까지 반스, 컨버스, 백야드, 스케쳐스, 블라드, 푸마, 리복로얄 등 인기브랜드로 구성한 럭키 세븐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천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인기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것.
 
더불어 수능을 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페스티벌은 ABC마트를 비롯해, CGV, H&M, 빕스, 교보문고 등 8개 브랜드가 함께 진행한다. 수능당일 11월12일부터 12월13일 까지 진행되는 페스티벌로 수험표 또는 신분증(97년생) 제시 시 전 품목 20% 할인을 해준다. (일부품목 제외, 최대 할인율 35%)
 
ABC마트 관계자는 “고객이 가을, 겨울 패션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부츠 페어’를 마련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지는 만큼 알찬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