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가을이 깊어지면서 많은 솔로 남녀들이 최근 각광 받고 있는 다양한 소개팅어플에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소개팅어플 추천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는 마카롱어플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 또한 높다.

무료 소개팅어플 마카롱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최근 마카롱에서 솔로인 소개팅 남녀들을 위해 진행한 ‘솔탈 기원 이벤트’가 마감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제공=마카롱>
소개팅어플 추천 마카롱은 유저들의 솔로 탈출을 위해 연극 초대, 친구초대 이벤트, 소개팅어플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지난 30일에는 연극 초대 이벤트의 당첨자인 15커플의 결과가 발표됐으며 친구 추천 이벤트도 마감 됐다. 마지막으로 현재 마카롱어플 후기를 마켓에 작성하는 리뷰 이벤트도 곧 마감한다.

마카롱어플 후기 이벤트의 상품은 마카롱앱 내에서 사용한 재화인데, 데이팅을 돕는 필수 아이템이며 1등에게는 마카롱 100개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1등은 1명이 아니라 무려 4명에게 주어질 예정으로 참가자들에게 매력적인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개팅어플 마카롱은 이렇게 솔로 남녀, 소개팅 남녀들을 위한 솔로 탈출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고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마카롱 운영 팀은 “많은 분들의 솔로 탈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자주 준비하고 있다. 올 크리스마스를 많은 남녀들이 따뜻하고 즐겁게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