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번째 스무살’ 최윤소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두번째 스무살’ 배우 최윤소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서 전도유망한 연출가이자 대학원생 신상예 역을 맡은 최윤소가 극 중 캐릭터의 노력이 묻어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2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한 자세로 책을 읽고 있는 최윤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윤소가 분한 상예는 선배인 현석을 존경하고 또 짝사랑하는 인물이다. 현석의 남다른 연출과 감성을 쫓아 연출가의 길을 걷기로 하며 인간적으로도 현석에게 끌리지만 욕심을 내진 않는다. 자신에게 칼같이 선을 긋는 현석에게 서운해하지도 않으며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한다.

하지만 상예가 가장 매력적인 이유는 짝사랑 상대 앞에서도 주눅들지 않는 당당함 때문이다. 좋아하는 감정과 일을 동일시하지 않으며 늘 씩씩하고, 때로는 현석을 향해 허를 찌르는 날카로운 질문을 던져 현석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한다. 특히 최근 노라(최지우) 앞에서 마치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여자아이를 괴롭히며 마음을 표현하는 것처럼 유치한 행동을 일삼는 현석에게 논리정연한 분석과 언변으로 현석을 꼼짝 못하게 하기도 했다.

상예는 현석의 마음이 점점 노라를 향하는 것을 느끼고 있음에도 현석에 집착하지 않고 그런 현석을 지켜보며 도와주기도 하고 때로는 할 말은 할 줄 아는 당찬 면모를 보여준다.

이상윤-최지우-최윤소 등이 열연하는 ‘두번째 스무살’은 매주 금,토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