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10대 후반, 20~30대 젊은 남성들의 각기 다른 스타일과 가치를 반영해 의상을 소개하고 있는 인기 남성의류 쇼핑몰 ‘슬린트’는 추석을 맞아 매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신상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3,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정성스런 리뷰를 남겨주시는 고객께는 1,000 ~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 또 모든 결제 시 1% 적립금을 지급하고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며 고객들의 쇼핑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현재 ‘슬린트’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원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옷을 사입하고 있으며 품질또한 엄선해 소개하고 있다.

‘슬린트’는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스타일로, 누구나 입는 흔한 옷이 아닌 자신을 꾸밀 수 있는 의상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의상까지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 매일 의상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언제 어디에서나 편하게 스타일을 낼 수 있는 코디법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이승민 대표(사진)는 “어릴 적부터 옷에 관심이 많아 의류브랜드 창업 하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제가 자라오면서 정말 좋아하고 제가 정말 잘하고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생각했습니다. 그게 바로 의류 사업이라는걸 깨달았고 밑바닥부터 열심히 배우고 일구어 왔습니다. ‘슬린트’는 오랫동안 준비해왔고 이제 막 안정적인 회사로 성장 시키기 위해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이미 레드오션인 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믿었던 것은 품질,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서비스 이 4가지는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고 자부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쇼핑몰은 촉감, 피팅, 냄새, 사이즈도 아닌 오로지 고객들에게 보이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항상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더 좋아 할 수 있는지, ‘슬린트’만의 경쟁력이 무엇인지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연구하여 만족을 드리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고객을 위해 고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 합리 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고객만을 생각하고 감사 할 줄 아는 서비스 정신은 우리 슬린트의 생명이라고 생각하며 운영하고 항상 처음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커나가기 위해 양질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단 한 장의 옷이라도 고객 분들의 옷장에 10년 후에도 남아있을 옷들로 질과 소재에 중심을 두고 운영해 나갈 것입니다”라는 소감도 전했다.

패션을 아는 남성들을 위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의상을 제공하고 있는 ‘슬린트’는 올 가을시즌에도 소장가치 높은 하이퀄리티의 상품으로 10~30대 남성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