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삼성카드는 이사철을 맞이해 이사·인테리어·홈케어 서비스 업체와 제휴를 맺고 실용적인 리빙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테이지 별로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리빙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삼성카드 리빙’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먼저 이사 전문업체인 옐로우캡이사 서비스 이용시 3% 결재일 할인 혜택 및 무료 살균 청소 서비스, 에어컨ㆍ비데ㆍ벽걸이 TV 무료 분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성 있는 공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업체인 홈씨씨 인테리어와 한샘ik 제휴 매장에서 무이자 할부 및 결제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5%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별도의 할인 없이 4~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한샘ik 제휴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결제시 6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정리 수납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주식회사 덤인에서 제공하는 홈케어 서비스 이용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3% 결제일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 스테이지에 따른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쇼핑·여행·리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업체와 제휴를 맺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생활 속에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나가는 동시에 제휴사와의 상생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