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홈쇼핑·온라인몰 통한 마케팅 강화
상태바
SK네트웍스, 홈쇼핑·온라인몰 통한 마케팅 강화
CJ오쇼핑과 노하우 결합해 시너지 창출키로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5.08.2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SK네트웍스(대표이사 문종훈)가 새로운 마켓으로 각광받는 홈쇼핑과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SK네트웍스는 신규 유통채널 확대를 위해 CJ오쇼핑과 손잡고 자사의 패션 브랜드를 홈쇼핑을 통해 소개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수한 패션 브랜드 역량을 지닌 SK네트웍스와 홈쇼핑이라는 강력한 유통채널을 보유한 CJ오쇼핑의 노하우를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것.

SK네트웍스는 그 첫 주자로 뉴욕 감성의 브랜드 ‘와이앤케이’(Y&Kei)를 오는 27일 오전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앤케이는 지난 2001년 뉴욕에서 론칭한 이후 현지 컬렉션 참여 및 쇼룸 운영을 통해 성장 가능성을 살펴온 SK네트웍스의 컬렉션 브랜드로, 기네스 펠트로와 지젤 번천, 이반카 트럼프 등 뉴욕 패션계의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SK네트웍스는 관계자는 “국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와이앤케이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영 꾸띄르 브랜드 콘셉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국내 30~40대를 대상으로 소개하게 됐다”며 “도시적인 미와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지닌 배우 이하늬를 모델로 발탁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와이앤케이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발혔다.

SK네트웍스는 또한 자사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인 ‘SK패션몰’에 최근 인수한 ‘스티브요니’ 산하의 ‘스티브J&요니P’, ‘SJYP’와 라이선스 브랜드 ‘아메리칸이글’을 입점 준비하며 온라인 비즈니스 강화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