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창업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에는 시스템이 잘 갖춰진 프랜차이즈창업을 하는 것이 보다 안정적이다. 실제로 창업 전문가들은 프랜차이즈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충분한 사전 조사가 수반되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아무리 좋은 창업 아이템이라고 하더라도 모든 책임은 스스로 져야 하기 때문이다.

많은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중, 특히 고기집창업은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아이템이다.

그 중 고깃집 유망창업아이템 ‘야끼화로’는 장기적인 경기침체를 겪고 있는 요즘 투자 대비 고수익을 창출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데, 실제로 ‘야끼화로’ 송도점의 경우, 52평에서 27개의 테이블만으로 단기간 월 매출 1억 8천만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야끼화로가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이유는 무엇보다 기존과는 다른 중독성 깊은 고기 맛과 더불어 젊은이들이 좋아할만한 독특한 인테리어를 꼽을 수 있다.

일산에 거주하는 박 모(27, 남)씨는 “친구들을 만나면 보통 고깃집을 찾게 되는데, 야끼화로는 외부에서도 확실히 눈에 띈다”며 “고기 맛 또한 중독성이 강해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렇듯 젊은층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어 높은 마진률을 기록하고 있는 고깃집창업 아이템 ‘야끼화로’는 본사의 오랜 고깃집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포를 점점 늘려가고 있는 실정이다.

야끼화로 관계자는 “우리는 물류시스템을 완벽히 구축해 놓은 상태이며, 전국적으로 안정적인 물류공급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기집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야끼화로’는 발산점, 강서구청점, 판교점, 오목교점, 구미점, 황학동점을 계속해서 오픈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