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신일산업이 1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일 온라인 스토어(www.shinil.kr)를 리뉴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단장한 신일 온라인 스토어는 많은 제품을 한번에 보여주던 기존 구성에서 벗어나 카테고리 별로 제품들을 정리하고 시즌별 주력 제품은 이미지와 특장점을 메인 화면에 배치해 온라인 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이 신일산업의 제품들을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의 편의를 강화한 포인트 역시 찾아볼 수 있다. 이벤트 소식은 물론,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찾아보기 힘들게 배치되어 있는 A/S 서비스 센터, 고객센터와 같이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정보는 눈에 잘 띄게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신일산업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신일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일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며 여러 접점에서 신일산업을 만나는 고객들이 모두 놀라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신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추첨을 통해 신일산업의 히트 상품인 제습기와 공기청정기, 믹서기를 증정하고, 선풍기, 서큘레이터와 같은 여름 가전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모두에게는 파워모터가 특징인 신일산업 핸드블렌더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7월 1일부터 5일까지 신일 온라인 스토어 페이지를 태그와 함께 친구 공유하고 페이스북 ‘좋아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인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SNS 공유 이벤트’도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신일산업 판매사업본부 정윤석 전무는 “온라인 상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신일산업이 보다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신일 온라인 스토어를 리뉴얼했다”고 밝히며 “앞으로 새 옷으로 갈아입은 신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탄탄한 기술력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