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수 대기업의 영어면접 기출문제 중심의 전화영어강좌 ‘스피쿠스 인터뷰’가 오픈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피쿠스 인터뷰’에 따르면 오는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수강신청자 선착순 500명에게 수강료 10%할인과, 교재 무료제공, 잡코리아 연봉검색서비스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전화영어강좌 ‘스피쿠스 인터뷰’는,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후원하고, 전화영어업체 스피쿠스(www.spicus.com)와 영어면접 컨설팅업체 인터뷰메카가 공동 개발해, 영어학습전문 출판사 넥서스가 제작한 교재를 통해 운영되는 영어교육 서비스이다.
 
특히 △대기업 영어면접 기출문제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네이티브 스피커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학습이 진행되며, △영어면접을 앞둔 수강생을 위해 영어구사능력이나 의사소통, 의견의 논리적 전개 등 면접용 영어표현 강화에 중점을 둔 10일 교육과정으로 구성됐다.
 
또, 수강생의 영어면접 질의에 대한 답변은 웹사이트를 통해 네이티브 강사의 첨삭 및 교정을 받을 수 있어, 실제 면접에서 사용 가능한 대본 완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와 수강신청은 잡코리아 이벤트 페이지(spicus.jobkorea.co.kr)와 스피쿠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남철 잡코리아 과장은 “최근 올 하반기 가장 피하고 싶은 면접형태로 외국어면접이 1위로 랭크될 정도로 구직자들의 외국어 면접에 대한 부담이 높다”며 “ ‘스피쿠스 인터뷰’는 실제 면접의 기출문제 중심 교육과정과 네이티브 스피커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교육프로그램으로 단기간 영어면접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구직자들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