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기용 강사 <사진출처=TV화면 캡처>
▲ 이기용 강사 <사진제공=이기용>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블로그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강사가 ‘곽현화의 메거진s’에서 블로그 마케팅을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효율적인 블로그 마케팅 비법을 전수했다.

이기용 강사는18일 MTN ‘곽현화의 메거진s’의 ‘마케팅도 스마트하게, 블로그 마케팅’편에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블로그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기용 강사는‘블로그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인지에 대해 알기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펼쳤다.

강의 중 ‘블로그 마케팅’ 성공 비법에 대해 이기용 강사는 “꾸준하게 운영하면서 이웃들과 소통을 한다면 블로그지수는 자연스럽게 올라가 노출이 쉽게 되기 마련”이라며 “정확한 컨셉과 타깃을 잡고 차별성을 확보해‘블로그마케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날 ‘블로그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강사가 출연한 MTN‘곽현화의 메거진s’의‘마케팅도 스마트하게, 블로그 마케팅’편은 최근 SNS의 발달과 함께 떠오르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인 블로그와 그 블로그를 활용한 성공적 마케팅 방법에 대해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블로그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강사는 SNS 전문가 자격증 출제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블로거 커뮤니티 카페인 요깃지 카페의 매니저로 블로거들의 커뮤니티를 이끌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