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패션 기업 ㈜에스제이듀코(S.J.DUKO)의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VINCIS’)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17일까지 ‘SHARE YOUR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상품을 제안하는 빈치스의 ‘SHARE YOUR LOVE’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간 내 판매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로 더욱 의미있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중 가방은 10%, 지갑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멤버십 고객에 한해 일부 품목을 20% 추가 할인 혜택이 있으니 가정의 달 선물은 물론 쇼핑 정보로도 주목해볼 만하다.

 
특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빈치스의 뮤즈 정은채가 직접 그린 ‘MEET ME AT THE GEOMETRIC GARDEN’이라는 캘리그라피가 담긴 에코백을 증정한다.

‘GEOMETRIC GARDEN(지오매트릭 가든)’은 빈치스의 2015 S/S 콘셉트로, 인간이 추구하는 이상향 속 환상의 정원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빈치스만의 기하학적인 아름다움으로 재해석하였다.

평소 예술적인 면모로 주목받고 있는 빈치스의 뮤즈 정은채가 ‘빈치스의 신비로운 지오메트릭 가든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는 의미’가 담긴 에코백은 한정 발매되어 더욱 의미 있다.

<사진제공=빈치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