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산삼의 완성체인 천종산삼전초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된 ‘후 환유고’와 나전칠보석함을 천 년의 가치를 지닌 아름다운 나전칠기 패키지에 담은 ‘후 환유고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후 한방연구소는 독자적인 백증고법으로 산삼의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전초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 ‘천종산삼전초환’ 성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새로운 ‘후 환유고’는 산삼의 생명력을 그대로 담아 피부의 기운을 더욱 탄탄하게 다스려주는데 도움을 준다.

▲ <사진제공=LG생활건강>
새로운 환유고는 국보 제287호 금동대향로를 재현한 기존 패키지에, 금동대향로에서 봉황이 딛고 서있는 '보주' 모티브의 디자인을 추가했다. 하늘과 인간을 잇는 보석으로 알려진 자수정 디자인이 더해져서 환유고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한층 높였다.

‘한국 궁중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Whoo With Korean Heritage)’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환유고 헤리티지 에디션에 포함된 나전칠보석함은 정성과 혼이 담긴 격조 높은 예술품으로, 궁중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다.

시간이 빚어낸 귀한 재료로 만들어서, 천 년이 넘도록 신비로운 빛을 유지하여 귀한 분께 선물하거나 전통유산으로 대대로 전해지는 고급 궁중 공예품으로 아름다움과 소장가치를 더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